MY MENU

학회 공지사항

제목

[안내] 한국질량분석학회 회장/감사 후보자 추천 안내 (~4월15일, 00시까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01
내용

회원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개최되는 2017년 한국질량분석학회 여름정기학술대회 및 총회(824(),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는 2018년부터 2년 간 한국질량분석학회를 이끌어갈 제8대 회장과 감사를 선출하게 됩니다.

국질량분석학회 정관 제 11조에 의하여(하단 참조), 총회를 개최하기 전에 회장후보와 감사후보를 추천 받고자 합니다. 회장 혹은 감사를 추천하고 싶으신 분은 30인 이상 정회원의 소속, 이름, 서명이 포함된 추천서를 학회 사무국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차기 회장과 감사는 30인 이상의 정회원에 의해 추천된 후보와 이사회에서 추천된 후보를 대상으로 총회에서 선출할 것입니다.

추천서 사본은 마감일 이전까지 학회 이메일로 우선 제출하여 주시고 원본은 우편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제출기한 : 41500시까지, 학회 사무국 이메일 수령 기준
제 출 처 : E-mail: ksms@ksms.org
               
우편제출: 대전시 서구 둔산로 111(둔산동 1408) 둔산우체국 사서함 78한국질량분석학회
문의 : 사단법인 질량분석학회 사무국 / Tel) 070-8688-1696 / E-mail: ksms@ksms.org

한국질량분석학회 회장/감사 선출관련 정관

11(임원의 선출 방법)

회장과 감사는 이사회의 추천 또는 선거권을 가진 30인 이상의 정회원 추천으로
정회원의 직접선거에 의하여 총회에서 선출한다.”

정관 제5조에 의하면 정회원은 아래와 같이 정의됩니다.

5(회원의 자격 및 종류) : 학회의 회원은 본회의 취지에 동의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당해년도 연회비를 납부한 개인이나 단체로 하며 회원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정회원: 질량분석학 관련 분야의 학문을 이수하였거나 그 분야에 종사하거나 했던 자,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된 자.”


한국질량분석학회


[첨부1] KSMS 회장후보추천서양식
[첨부2] KSMS 감사후보추천서양식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